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갑 선물의 의미 ♡ 지갑선물 받았어요 ^^//

 

지갑 선물의 의미 ♡ 지갑선물 받았어요 ^^//

 

 

 

 

한동안 지갑이 많이 헤지고 오래되서 가지고 다니지 않았어요,

늘 핸드폰 케이스에 늘 사용하는 카드만 가지고 다녔음!!

의외로 편하더라구욥 ㅋㅋ 현금보다는 카드를 사용하니깐,,

 

그렇게 다니는 제가 안쓰러웠던지,

지갑을 선물을 해주던구뇽!!!

파이팅

안가지고 다닐만 한데?? 하는 생각이 문뜩 !!

지갑선물 받았어욥 ^^!!

 

 

여성지갑은 많이 들 선물로 하시는 부분이죠??

생일이나 기념일 등에 지갑을 많이 선물 하시는 것 같아요!!

 

지갑선물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오늘은 지갑 선물의 의미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지갑은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재물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특히 !! 지갑중에도 빨간지갑이

돈들어오는 지갑이라고 해서

"돈 새지 말고 많이 벌어라~~!"하기도 합니다.

 

어머님들이 빨간지갑을 많이 선호하시는 이유도

그때문이지요 ^^

 

또한 지갑선물을 할때에는

지갑 안에 현금을 넣어주지요??

지갑안에 현금이 가득하라는 의미에서

선물 같은 의미로 함께 주는 것에요

 

 

물론 애인에게 선물하는 지갑 선물의 의미는

"돈 많이 벌어라~~~"라고 하는 것 보다는

 

행운을 가득 받아요 라는 의미가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애인의 지갑이 해졌을때

새 지갑을 사주기도 하죠 !!

 

지갑은 그 사람을 나타내기도 하니깐요 ^^!!

 

자 ,, 지갑 선물의 의미 잘 보셨나욥??

 

 

 

저는 아쉽게도 행운을 가득 받으라는 지갑 선물의 의미 보다는

지갑 없이 다니지 마라 불쌍해 보인다...ㅋㅋㅋㅋㅋㅋ

쪽이 더 강한 것 같네요!!

부글부글

 

그래도 ^^ 어쨋든 선물은

언제 받아도 행복할 따름 ♡

 

선물을 뭐로 할까 고민중이라면

지갑을 선택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어쨋든, 지갑선물은 언제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일이니까요 ^^

 

이상 지갑 선물의 의미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