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공업탑운동 에이핏점핑 강력추천!

#울산공업탑운동 #에이핏점핑 #울산에이핏 #울산공업탑점핑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다시 운동을 시작했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운동은 점핑운동입니다. 

그 전에도 다양하게 운동 했었는뒈..

그보다 훨~~~~씬더 운동이 많이 되고 

땀도 엄청 나게 나궁 ㅋㅋ 살도 쭉쭉 빠져서 

진짜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

공업탑 근처에 있는 에이핏 입니다. 

위치는 여기에 있으니까 잘 모르는 분들은 

참고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

3층 건물에 있어요.

운동타임 중에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갈 수 있다는 것도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저는 주 야간으로 일을 하기 때문에 

딱 정해진 한 타임에만 운동 가기가 애매한데 

시간 타임 중에 제가 편한때로 아무때나 

가서 운동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직장인 분들이 다니시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처음 운동 알아보려고 상담 했을때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체험 먼저 해보고 저는 신청 했어요 

월 마다 하는 운동 뿐 아니라 

회권 으로 하는 운동도 있어서 

요일도 자유롭게 갈 수 있음!!! ><

 

자세한 부분은 직접 상담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처음 운동 했을때 땀도 엄청 나고 

운동도 많이 됐어요!!! 그때 딱 느낀게 

와.. 이래서 살이 빠지는 구나 싶었습니다. 

가보니까 살 빼신 분들도 진짜 많구 

운동 하는 분들도 정말 신나게 뛰셔서 

저도 덩달아 열정적으로 운동했어요!!!

 

운동 열심히 해보자는 생각으로 등록해서 

지금 한달동안 다니고 있는데 벌서 4키로 빠짐!!!

여름 전까지 제 목표 10키로

꼭 뺄 수 있을거 같아용 ㅎㅎ

에이핏운동이 또 좋은게

운동하는 공간하고 쉬는 공간이 딱 분리 되어 있어서 

운동 후에 쉬다가 갈 수도 있어요 

코치님들하고 운동하다가 친해진 언니들하고 

수다 떨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름 ㅋㅋㅋ

 

코치님들이 운동뿐 아니라 식단 관리도 잘 봐주시고 

수시로 운동 오라고 연락도 주셔서 

더 열심히 다니고 있는거 같아요 

관리도 받고 운동도 하는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공업탑 근처에 운동할 곳 찾는 분들은 

에이핏 점핑운동 추천!!! 

다.이어.트 원하는 분들에게 딱 좋을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