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콤한 카페모카 칼로리는 얼마게~??

 달콤한 카페모카 칼로리는 얼마게~??

 

 

 

 

커피중에 가장 달콤하다고 느껴지는 카페모카 ^^

오늘은 카페모카를 마셔줬어요,,

낮에 어찌나 졸음이 쏟아지던지.. ㅠ

한동안 돈을 절약한다고 커피를 편의점에서 많이 사먹었는데

근처에 개인카페가 생기고 나서는 그쪽으로만 갑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용 짱짱!!

 

 

카페모카 가격이 3500원!! 이게 무슨일이얌 >ㅁ<///

신나는 마음으로 요즘은 카페에서 생크림을 올려주는

카페모카랄 먹고 있어요

식후에는 역시 달콤한 카페모카가 제격이죠??

하지만 제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카페모카 칼로리 ㅠ

열심히 식후에 먹어주었던 카페모카 칼로리가 .,,,

정말 어마어마 !!

OTL

 

 

아이스카페모카 칼로리는 289칼로리??!!!

으앙 거의 밥한공기 칼로리네요 ㅎㅎ

거기에 달달한 생크림까지 올려져 있으니

칼로리는 더더 업업 되겠죠?

 

세상에 모든 음식들에게

칼로리만 쪽 빼줄 수 있는 기계가

얼른 탄생했으면 좋겠어요,,

늘 오후에 커피를 마셔줬는데,,

어쩐지 요즘 살이 찌는 것 같더라구요

 

카페모카 칼로리도 정말 무시 못하는구나 ㅠㅁㅠ

 

 

간단하게 잠을 쫒기 위해 먹었을 뿐인데

내 몸에 차곡차곡 카페모카 칼로리를 쌓아주고 있었네용

ㅋㅋ 이런일이!!!!!!!!!!!!!!!!

 

앞으로는 녹차를 대신 마셔 주어야 하나요??

녹차에도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잠을 깨기 위해서는 카페인 성분 뿐만 아니라

달달한 맛도 함께 해줘야 잠이 번뜩 깨는 것 같거든요

휴웅,,,정말이지 큰일이얏 >ㅁ<///

 

 

카페모카는 빨대로 요 생크림을 다 먹고 나서

커피를 마시는게 가장 매력인 것 같아요

입속에 살짝만 넣어도 사르르 없어지는 달콤한 생크림 ♡

정말정말 맛있당!!!

 

물론 아메리카노도 맛있지만,,

달달함이 땡기는 날에는 놓칠 수 없는 것 같아요

카페모카를!!!

 

 

카페모카 칼로리르 알게 되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어찌됐던 간에 그래도 잘 먹히네욥!!

 

앞으로도 쭉 이렇게 먹기전에 카페모카 칼로리를 보고

놀라워 하고 주춤했다가

먹고나서는 행복해 하는 일이 반복되겠죠?

전 참 단순한 여자 인것 같아요 하핫,,

 

앞으로도 나의 카페모카 사랑은 꾸준할 것 같네요

갑자기 오는 비에 퇴근은 잘하셨나요??

오늘 하루 푸욱 쉬시고 내일뵈요 ^^

방구뽕